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2000년대 여자 감성 발라드 / 어제처럼 (제이) 와~~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2. 18. 20:18

    2000년대 여자 감성 발라드/오죠케처럼(지에이・)


    >


    안녕하세요~ 큐티코알라맘입니다.오늘 왜이렇게 손이 시리나 했더니...어깨보다 기온이 상당히 떨어졌네요.겨울로 따뜻했던 날을 며칠 만끽하기도 전에 변해버렸네요.일교차가 오르락내리락하고... 딸이 기침을 좀 시작하네요. 이러면 안돼~~ 아이가 아프면 진짜... 할일이 하나 증폭!!


    지난 주 라디오에서는 굉장히 오래된 발라드 음악가가 나왔었죠. 정말 많이 듣던 곡이라서요. 초집중했는데...즉석아이즈원이라는여자듀엣이불렀던음악입니다이 음악을 듣고 있으면... 요즘 활동했던 여성 감성의 발라드 가수가 견적이 나왔네요.​​


    요즘은 캐나다에 갔다는 제 칭구가 이 가수랑 닮았다는 소리도 가끔 들었어..그래서 이 가수 노래를 정말 자주 불렀거든요..보고 싶다~~ 내가 그곳이 더 춥지? 그 여자가수의 이름은


    >


    오~ 이 양... 본인이 느낌이 꽤 좋으시네요.아아...그렇게 해서... 키가...크네!!


    미스코리아 워싱턴출신이라고 거짓없이 키라쿠지가 요시히사본인~음악을 부를때니까... 영어 가사가 많았나?​​​


    >


    가수 제이의 보이스가 그 당시에 굉장히 매력적으로 다가왔습니다.살살 성대 긁는 듯한 보이스...


    ​ ​ ​ 2000년에 발표된 음악.밀레니엄요~!​ ​ 20여년 전입니다!!!​ ​



    그때는 가수가 직접 출연해서 연기했던 음악비디오 스타 하나이가 인기였습니다.이 영상...음악방에서 배경에서 많이 송출된 것 같은 기억이... 쿠쿠쿠


    제이의 '어깨처럼'을 감상해 봅시다.​​​​


    최근 기사를 보니...주한미군과 결혼해서 아이도 있다고 하더라...옛날 얼굴이 당신으로 남아있어서 더 기쁜기분이 드네요...​​​


    >


    이 언니가 듀엣으로 부른 또 하나 "Plue"가 아닌 곡이 바로 드라마 OST였어.


    >


    만화가 원작이었어... 궁!!!MBC드라마로 제작된 심장저격의... 그때 핫했던 드라마!! 트렌드에 있던 배우들이 다 나쁘지 않았던 기억이~ᄏᄏᄏ 가수 제이는 이제 예전처럼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지 않나봐요~


    >


    ​ ​ ​ ​ 최근<작품 1처럼>을 부른 영상을 하나 찾았군요.세월이 흘러도 목의 sound가 여전히 살아있네요~


    피곤한 수요일, 처음으로... 추억의 음악 한 곡 듣고 잠시 쉬어봐요.얼마 전까지 큐티코알람이었어요.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