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'미스터 션샤인' 배우 송진우, 인스타 속 하나상 "슬리피 신곡" 정은지까지 확인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2. 12. 14:22

    미스터 션샤인의 배우 송진우가 일상을 공개했다. 이 27일 송진우는 본인의 잉스타그람그람에 "I'm fine, too#슬리피#sleepy#신곡#imfine"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. 공개된 사진 속 송진우는 KBS COOLFM '정은지의 가요광장'에 출연해 DJ 정은지, 슬리피와 함께 셀카를 찍은 모습이다. 본인감 넘치는 그의 표정이 누리꾼의 눈길을 끌었다. 이를 본 네티즌들은 멋져요 완전 기대 남자답고 멋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.


    >


    1985년생으로 올해 내가 35세의 송진우는 '모던 파머','황금빛 나의 인생'' 살찐 멜로'등 여러 작품에 감초의 단역으로 출연하며 꾸준히 연기 활동을 해온 12년째 배우로서 긴 무명 생활 끝에 2018년 화제의 드라마'미스터 선샤인'에서 1, 역관의 역으로 출연하고 주목을 받았다.  ​ 또 최근 KBS2'해피 투게더 4'에 출연하고 이병헌의 곤치를 따라잡기를 선 보이며 웃으며 sound를 자아냈다. 열성팬인 아내 미과인과 결혼한 송진우는 딸 송우미를 두고 있다. 현재 어떤 1부부로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1상을 공유하고 있다. 송진우가 출연한 tvN'돈 키호테'는 분야별 능력자로부터 나 자신에 이르기까지 ' 넘을 수 없는 벽'적과 맞붙었다'고프상실 대결 버라이어티'를 지향하는 프로그램에서 매주 토요일 하룻밤 10시 40분에 방송된다.​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